현역가왕 실시간 보는 방법

    MBN의 프로그램 "현역가왕"은 현역 가수들 중에서 '가왕'을 선정하는 새로운 형식의 음악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활동 중인 여자 트로트 가수들을 대상으로 하며, 선발된 TOP7은 '2024 한일 가왕전'에서 한국 대표로 일본 대표 TOP7과 트롯 경연을 펼칩니다. 

     

    참가자들은 인지도가 높은 가수들과 트로트 오디션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실력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의 실력과 인기를 통해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MBN 현역가왕 공식 홈페이지 확인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현역가왕 실시간 보는 방법

     

    MBN 현역가왕 공식 티저(Youtube)영상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출연진


    프로그램의 MC는 신동엽이 맡고 있으며,

     마스터진으로는 남진, 심수봉, 신유, 주현미, 박현빈, 이지혜, 대성, 윤명선(작곡가) 등이 참여해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더합니다. 

     

    <현역가왕>은 방송 전에 '목소리의 주인공을 맞혀 주세요'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통해 참가자들을 맞춰보는 콘텐츠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는 팬들에게 참가하는 가수들을 추측해보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성공 가능성에 대해 MBN은 이미 다양한 트롯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실시간 보는 방법(MBN)

    MBN실시간 온에어방송 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현역가왕 실시간 보는 방법(티빙)

    TVING에서 방송 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방송예정일

     특히, 이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공연을 관람하고 투표하는 '국민판정단'을 모집하여 대중의 참여를 높이고 있습니다. 

    첫 방송은 2023년 11월 28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예정되어 있으며, 연출진으로는 서혜진, 전수경, 김태철, 이혜진, 김지은, 나현영, 안세연, 김대진, 윤아라, 김다현, 정유진, 조윤진, 문혜영, 고현정, 정윤아, 엄익현, 이유진, 배지민, 지명준, 금용선 등이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