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7월 23일 리얼리티 첫방송정보, 출연진, 공식영상, 이혼남녀 돌싱 연애부터 동거까지

    일요일 예능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4 7월 23일 첫방송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돌싱글즈4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시즌은 앞서 예고한대로 미국에 사는 한인 돌싱편이 되는데요.

    돌싱글즈 시즌4 MBN 온에어 1화 보러가기

    돌싱글즈는 '한 번 다녀온' 매력만점 돌싱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를 그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돌싱글즈 첫방송은

    2023. 07. 23 (일) 오후 10:00

    우선 돌싱글즈 하면 시즌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작년 결혼과 함께 혼인신고를 한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생각나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유투브 채널 등을 함께 운영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월에는 윤남기, 이다은씨가 살림남에 합류하여 리얼한 결혼생활 모습까지 공개하면서 알콩달콩 예쁘게 사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응원합니다 ㅎㅎ

     

     

    본론으로 돌아와서 

    돌싱글즈4 공식 포스터예요!

     

    "난 처음부터 너였어. No Change, 너한테 직진이야"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연상케 하는데요. ㅎㅎ

     

    미국편 특집으로 진행되는 시즌4에서는 미국 출신 돌싱들이 출연진이며 멕시코 칸쿤을 배경으로 인생의 동반자를 찾기 위한 연애 전쟁에 돌입합니다. 

    제작진은 "이번 미국편은 한국과는 문화권이 다른 남녀들이 모인 만큼 더욱 다양한 "날 것" 그대로의 리얼리티가 담긴다"고 말했는데요. 이번 네 번째 시즌 MC라인업으로는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와 함께 가수 은지원, 미국 출신의 셰프 오스틴강이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되요. 

     

    이번 돌싱글4는 넷플릭스 글로벌을 통해 전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송출을 확정, 글로벌 연애 예능으로 세계관을 확장하게 되었다네요.

     

    이번 돌싱글4 시즌에서도 예쁜 커플이 탄생하기를 바랍니다.

     

    2023. 07. 23 일요일 밤 10시 첫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