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재방송 미국 참가자 출연진 시청률 회차 1회 2회 3회 4회 5회다시보기

    MBN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 4"가 미국 돌싱 들의 새로운 등장을 알리며 

    2023. 07. 23 일요일 밤 10시 첫방송 을 알렸습니다.

     

    돌싱글즈 시즌4 MBN 온에어 1화 보러가기

     

    돌싱글즈는 "돌싱남녀"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직진 로맨스, 쫄깃한 동거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커(현실커플) 탄생은 물론,

    시즌 2에서는 윤남기 이다은 커플의 재혼까지 이어지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과연 미국판 윤남기 이다은 결혼커플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ㅎㅎ

     

    제작진은 첫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북돋는 공식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난 처음부터 너였어. NO Change. 너한테 직진이야" 멘트가 심장을 저격합니다.

    어머나~ 설렘가득이네요.ㅎㅎ

     

     

    어느덧 네번째 시즌에 돌입한 "돌싱글즈4"의 MC로는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를 비롯해 새로운 MC로 가수 은지원과 미국 출신의 셰프 오스틴강이 함께 합니다.

     

    돌싱글즈4 이번편은 미국편 특집입니다.

    신혼여행 성지로 유명한 멕시코 칸쿤을 배경으로 매력 넘치는 미국 출신 돌싱들의 연애 전쟁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너무 기대가 되네요.